1. 홈
  2. 윤리경영
  3. 고객서비스 헌장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KOIPA INTRODUCTION지식재산보호는 국가 경쟁력의 핵심

신고센터 고객제안 정보공개

고객서비스 헌장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객서비스 헌장


저희 한국지식재산보호원 임직원 모두는 투명하고 공정한 최상의 지원 서비스 제공으로
우리기업의 행복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 사항을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1. 우리는항상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최상의 지식재산권보호 사업을 수행하겠습니다.
  2. 우리는고객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원서비스의 전문성을 강화하겠습니다.
  3. 우리는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처리로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4. 우리는고객의 편의를 위해 업무 절차 및 제도를 개선하고 현장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5. 우리는고객에게 잘못 제공된 서비스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바로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위의 고객 서비스 약속을 반드시 지키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여 성실히 이행하는 한국지식재산보호원이 되겠습니다.

2016년 1월 1일한국지식재산보호원